몽골 관광지 소개-돈드 고비 아이막 (중고비)

바가가즈린 촐루(Бага газрын чулуу)

1-2시간 소요

중고비에는 선반 위에 잘린 응유가 쌓여 있는 것처럼 보이는 독특하고 이상하고 신비스러운 돌 산이 있습니다. 이는 지역 9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바가가즈린 촐루라는 아름다운 자연입니다. 해발 1500미터의 바가즈린 촐루는 광활한 화강암 암석 지대입니다. 석산의 하구와 시냇물, 계곡에 많은 샘이 흐르고 있는 것 외에도 고대의 무덤, 암각화, 기념물 등이 많이 있습니다.

포플러 덤불이 있는 협곡, 전쟁 중 스님들의 피난처였던 자르갈란트 동굴, 눈에 좋은 약수 샘물, 희생 협곡, 게르 바위 및 왕조 무덤,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이러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여러 개의 캠프들을 운여하고 있으며, 관광객을 위한 승마 및 낙타 체험을 해드리고 몽골 전통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매년 가을이면 이곳에서 ‘마부와 마유주축제’가 열리고, 이 문화와 전통과 관련된 대회도 많이 개최됩니다. 예를 들어, 맥주 마시기 대회, 뎀베 대회 등 말 사육과 관련된 몽골의 유산과 전통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차강 소브라가(Цагаан суварга)

1-2시간 소요

차강 소브라가는 남고비 지방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자연으로 국내외 여행객들을 끌어 모이고 있습니다. 차강 소브라가는 진흙벽으로 둘러싸인 협곡, 선사 시대 해변, 사리탑입니다.

차강 소브라가 고생대에 바다 속 지층이 융기·풍화돼 생성된 절벽이다. 하얀 불탑이라는 뜻의 ‘화이트 스투파’라고도 불린다. 지역 주민들은 에너지 센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차강 소브라가는 울란바토르 시내에서 382km 거리에 있습니다. 고비사막의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이 절경을 자아내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Comments

답글 남기기